외국인 불법체류, 현장에서 어떤 일이 2-2태국 마사지는 모두 불법 파이낸셜뉴스

외국인 불법체류, 현장에서 어떤 일이 2-2태국 마사지는 모두 불법 파이낸셜뉴스

외국인 불법체류, 현장에서 어떤 일이 2-2태국 마사지는 모두 불법 파이낸셜뉴스

Blog Article


'4321'은 "축구협회장 정몽규는 본인의 사익을 위해 선수들을 벼랑 끝에 내몰아왔다. 선수들은 침묵할 수밖에 없다. 선수들을 위해 이젠 우리가 대신 행동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12일 축구 소식 콘텐츠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 '4321'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수들을 위해 ‘축구 A매치 보이콧’을 널리 퍼뜨려 달라"며 태국전 보이콧 운동을 지지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SLRCLUB에서 지금 가장 인기있는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각 게시판의 활동 현황에 따라서 기준은 달리 적용됩니다.


유명 마사지샵은 비수기, 성수기 가릴 것 없이 고객이 넘칩니다. 유명스파,마사지샵들의 마사지사들은 사실 실력은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곳의 마사지사들은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가 없어 늘 피곤합니다. 손님을 많이 받을수록 수입이 좋으므로 손님에 욕심을 냅니다.


바로 그 무렵 만난 것이 태국마사지였어요.”운정 ‘태국마사지’ 박재군 대표의 말이다. 그는 푸켓, 파타야 등지에서 태국마사지를 받으며 몸이 한결 좋아지는 걸 느꼈다고 한다. 그 후 태국마사지를 자주자주 받게 됐는데 그로부터 얼마 뒤 그토록 낫지 않던 어깨와 팔이 호전되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이 부처상은 길이 46m에 달하며, 태국의 예술과 종교적인 전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왓 포는 태국 전통 의학인 타이 맛사가의 원조로도 알려져 있어, 전통적인 태국 마사지 교육의 중심지로도 유명합니다. 왓 아룬은 차이 프라야 강을 건너편에 위치한 아름다운 신전으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전 중 하나로 꼽힙니다. 특히 타워 모양의 중심 부분은 수백 개의 다양한 색의 도자기 조각물로 장식되어 있어 일출 또는 일몰 때 특히 아름답습니다.


태국인을 고용한 타이마사지 업소 역시 불법인 경우가 허다하다. 비자가 없는 외국인들은 체류기간 중 어떤 업종에서도 일할 수 없다. 다만 일각에선 단순 불법영업과 퇴폐영업은 구분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온다. 소수의 사건들로 모든 마사지 관련 종사자들에게 ‘불법 성매매’ 낙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는 얘기다.


마사지사가 마사지 룸에 들어왔는데 인사도 안하고 벌러덩 누워있는 외국인을 보면 최선을 다하기 어렵습니다. 사라왁 쿠칭의 일주일 여행 일정에 대해 알아보세요. 경이로운 문화를 탐험하고 자연을 만끽하며 현지의 미식을 맛보세요. 처음 여행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마사지 업소와 범죄, 그리고 성병이라는 어두운 연결고리는 이미 오래전부터 단단히 결속돼 있었다. 실제 2016년 인천에서 태국 여성 마사지사들이 상습적으로 마약을 투약하고, 특송화물을 통해 마약을 국내로 들여오다 검찰에 무더기로 적발된 사건이 있었다. 조사 결과 이들은 특송화물로 토끼인형의 팔다리 봉제선을 뜯고 작은 비닐봉지 15개에 마약을 나눠 담아 흡입기와 함께 반입하려 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검거된 마사지사 5명 중 2명이 에이즈 감염 환자로 밝혀져 파문이 일었다. 수사 당국은 지난 4월12일 숨진 에이즈 감염 여성 A씨가 일했던 곳으로 포항 지역 마사지 업소 2곳을 특정하고 단속에 들어갔다. 이 과정에서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던 불법체류 외국인 여성 7명을 검거했다.


이 모든 경우에 저항이나 신고를 해봤다는 사람은 없었다. 그간 마사지업소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바깥에 드러나지 않는 이유였다. 손님으로 들어가 신분을 밝히고 주인 몰래 인터뷰를 하는 식이었다. 처음엔 태국인 한두 명을 섭외해 외부에서 영상 인터뷰를 할 작정이었다. 밖에서 출입국사무소에 잘못 걸리면 바로 강제출국되는 신분이었다.


"돈은 상관없다.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고 싶다"하면 4성급 호텔이상으로 가서 호텔스파를 받으십시오. 호텔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바로 스파입니다. 예를들면 태초클럽 여행사와 라운지가 위치한 로열파라다이스호텔 이름을 보면 "Royla Paradise Hotel & Spa"로 표기합니다. 스파시설을 갖춘 호텔들은 대부분 호텔 이름에 스파(Spa)가 들어갑니다.


태국에서는 한 달 내내 일해야 3만 바트(약 110만원)도 벌 수 없었다. 그런데 한 동료는 한국 마사지 업소에서 (성매매를) 하고 한 달에 300만원을 넘게 벌어 갔다”고 말했다. 이어 “(소문을) 듣고 태국 유흥업소에서 일하던 여성들이 한국으로 넘어오기도 한다. 그중에는 성병에 걸렸는데 한국에 들어와 병원 한 번 못 가고 고생만 하다가 귀국한 사람도 있었다”고 전했다. 태국은 아름다운 신전들과 풍부한 종교 문화로 유명합니다. 왓 포는 방콕에서 가장 큰 신전 중 하나로, 큰 부처상과 마약을 닮은 모습의 라마콩이 유명합니다.


앞서 태국 정부는 코로나19 환자가 급증하자 3월18일부터 마사지숍을 포함해 술집과 유흥업소, 무에타이 경기장 등 많은 사람이 몰리는 업소의 문을 닫도록 했다. 그는 해외에서 돌아온 마사지사들의 경우, 입국 시점부터 최소 한 달 동안은 고용하지 말아 줄 것을 요청했다. 또 마사지숍을 이용하는 직원과 손님 모두 출입 기록을 남기기 위해 휴대전화로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스캔해야 한다. 29일 온라인 매체 네이션에 따르면 보건서비스지원국 따레스 끄라사나이라위웡 국장은 마사지숍 영업 재개를 위해 점주들이 지켜야 할 예방 조치들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전날 밝혔다. 왜 일하냐고 뭐라 했다가  저렇게 단골도 많은 푸잉이 기분나쁘다고 다른가게 가버리면 그만이라 뭐라 하지도 못하는 그런.... 선택 항목 미동의 시 뉴스 추천서비스 혹은 이벤트/행사 당첨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성남 op 성남 오피 성남오피 성남 오피

Report this page